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에서 식료품을 주문하는데 1리터에 1000원이라는게  눈에 띄여서 속는셈치고 두병 사봤다.  흔히 파는  캔커피 처럼 다방커피맛 나겠지 하고 별 기대는 안했는데.. 조금 마셔보니 이거 의외로 물건이다. 단맛 전혀없다. 연한 원두커피맛만 날뿐이다.  원두 품종같은건 모르겠지만 내가 딱 좋아하는 연한맛이다. 향은 시간이 지나면 날아가기 마련이니 인공커피향을 조금 쓴것은 애교로 봐주자. 우리나라 캔커피는 다양하지 못하게 다들 단맛인데 이건 그런점에서는 확실히 차별화 될것 같다.
 어디서 이런걸 만들었는지 궁금했는데 제조업체는 바로 그 !(ㅂ대학 모검도동아리의 호연하고는 전혀 관계 없다.그래도 다음에 이걸로 놀려야지 ㄲㄲ)  이름에서부터  범상치 못하는 기운이 느껴지는 음료계의 선두주자! 아이디어의 승리! 조용히 잘팔리는 음료인 그 을 만든곳이다. 홈페이지에 들러봤는데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는 기업, 다르지 않다면 호연당이 아닙니다' 라는 배너가 너무 가슴에 와 닿았다. 생산하는 제품은 오직  '꿀물' 과 이  '커피 키스'  뿐 ㅜㅜ

앞으로 호연당의 성장을 기대한다. 또 다른 참신한 음료로 나를 감동시켜주기를..

덧. 근데 이렇게 팔아도 남는게 있는거냐?;; 아무리 마트용이지만..
 마케팅 잘 해서 180ml캔커피와  350ml미니페트가 대박나야 되겠구만..


아래는 광고 문구
------------------------------------------------------------------------------------------------
 - 직접 내려만든 유기농 원두커피~!!
coffee kiss는 엄격하게 관리된 콜롬비아 유기농 원두로만 만들었습니다. 콜롬비아 유기농은 재배라고 표현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연스럽게 관리됩니다.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청정의 대자연에서 자란 커피 그대로입니다.

- 'ZERO' CALROIE..
coffee kiss는 無(설탕,프림,방부제, 색소) 거의 0calorie에 가까운 커피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이나 당뇨 환자도 마음 놓고 드실 수 있습니다.

- Hand drip..
coffee kiss는 유기농 원두만을 사용하여 커피매니아들이 즐기는 직접 추출 방식으로 내려만든 원두커피입니다.

원료명 및 함량
- 유기농 원두커피 추출액 99%(콜롬비아산), 헤이즐넛향, 너트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