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부산에서 출발해서 양산을 거쳐 경주에서 1박

20일 경주에서 현재 영덕에 와 있습니다.

23일 대전입니다. 지금 행복합니다.

25일 부여에서 출발해서 청양의 우체국입니다.
      한낮이라 더워서 쉬어가고 있습니다.
      홍성에서 친구를 만난뒤 다시 돌아서 서해안을 따라 내려갈 계획입니다.
       27일은 비가 온다니 보령에서 하루 머무를 계획입니다.

30일 어제 담양부근 백양사근처 야영장에서 1박후 담양을 둘러보고 광주에 와 있습니다.
      길에서 만난 친구가 아는 형집에서 하루 묵어가기로 했습니다.
      담양에서 거금을 들여 15년의 숙원사원이었던 대나무삿갓을 샀습니다.
     5.18 국립묘지 참배했습니다. 정말 찡했습니다. 영상물을 보며 속으로
     전두환씨를 엄청 욕했습니다. 삿갓때문에 베트남사람으로 오해받았습니다.
     8월4일에 배를 타고 제주도로 갈 예정입니다.

오늘의 식단
     아침: 백양사에서 아침밥 얻어먹음
     점심: 편의점 햄버거+폐기 삼각김밥
     중간보급: 양갱,초코바,옥수수빵, 핫도그, 물3리터정도
     저녁: 기대만땅, 음식은 역시 전라도가 최곱니다

길에서 만난 친구와 오토바이 여행자들

달 그림자도 쉬어간다는 식영정에서 한량놀이

8월8일 제주도 서귀포시입니다.
         5일 한라산등반
         6일 해수욕
         7일 관광라이딩
         8일 아침부터 계곡에서 물놀이후 더워서 도서관에 들렀다 빈둥거리고 있습니다
               햇살이 좀 안따가워지면 이동합니다
11일 저녁배로 부산에 돌아갑니다. 널널한 일정으로 다니고 있슴다.

전남 강진에서

'이륜일기 > 06719-811반국일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